게임코디 게임코디 연구소 GCGC 프로카데미 교육센터   회원가입 회원등급 실무자 인증 공지사항 RSS
게임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베타게시판 :   지금은 개발중  |             |   무리수 건의함  |  이미지 HDD  |
게임개발자 실시간 만담
   로그인이 안돼요 자동 로그인


새로운 댓글
  안녕 ~ 게임코디 ㅋㅋ
  막아야 하는데 귀찮아...
  답글은 달고 봅니다 ㅋ...
  ㅋㅋㅋㅋㅋㅋ 이러지 ...
  이러지 마십쇼 아직 작...
  아 포인트는 어제 19시...
  두구두구두구두구....
  오!
  누군가 전염병주식회사...
  앗 아앗...
  16200원
  삼성전자우KODEX200KO...
  오오 마토찡의 게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코스피 1680찍고 말...
  2019버전이긴 한데, ...
  흠... 과연
  올해만 버티시고5기가/...
  호우 감사함돠
  답변들 감사합니다. dl...
  .....
  비쥬얼이 재미있어보이...
  글로벌 판데믹으로 변...
  해외 직구 배송비 포함...
  ㅎㅎ 그런가요? 감사합...
  아... 사놓을걸...미...
  저도 유투브 보다가 이...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
  외부로부터 의도하지 ...
  쩐이 없는거 같어요총...

# 여기는 읽기 전용의 구 '게임코디 1st' 입니다

# 우리는 이제 게임코디 2nd 로 갑니다. https://gamecodi.com

게임 프로그래머의 만담은 새로운 '게임코디 2nd' 에서 진행됩니다.

허세.간지 종결자 - 허세의 시큼함 / 간지의 쩔음을 세상에 알리라.

Loading...
그림 그리는 프로그래머
  키루 
작성 : 2014-12-14 21:27:32    |    조회 : 3,874
    4       
  


 그리는데 6주 정도 걸렸네요. 올해 5월부터 동네 화실에서 취미로 배우고 있는데, 두번째 인물화로 탕웨이를 그려봤습니다. 매주 3~4시간씩 했으니, 한 20여시간 걸린 것 같네요. 나중에 제가 만든 게임에 그림도 그려넣어보고 싶은데,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

          클릭시 이미지 새창.




아래는 원본사진이미지

클릭시 이미지 새창.





마지막 사진은 완성된 사진!!

사실 이마랑 코가 명암처리가 덜 됐으나, 더 이상 해도 뭔가 안나올 것 같아서(?) 그냥 마무리 지었네요. 보통 화실 선생님이 그림을 조금씩 손봐주시는데, 이번에는 거의 제가 98% 정도 그린것 같네요. 마무리도 제가ㅎㅎ

나름 보람있는 그림이었습니다.


클릭시 이미지 새창.




  
미믹.


우와!!!!
2014-12-14
23:41:33

  
게임코디


우와와와..... 멋져요!
2014-12-15
01:16:00

  
글루미폐인


우....오오........ 동네 화실에서 6개월동안 배우면 저정도 그릴수있는건가요? ㅡㅜ

아무래도 베이스가 있어야겠죠........ 유니티 6개월배운다고 게임하나 만드는게 아니듯이... 흑흑
2014-12-15
01:37:29

  
gyedo


오! 멋져요
2014-12-15
02:00:38

 * 탈퇴       


우와! 이거 그리는데 20시간밖에 안걸렸어! (전 200시간해도 안될듯..ㅠㅠ)
2014-12-15
02:16:40

  
세미콜론


저도 한번 배워서 그려보고 싶네요 ㅠㅠ 멋있습니다
2014-12-15
04:43:15

  
세레스


느... 능력자느님
2014-12-15
08:00:07

  
캐런


거..거짓말!
2014-12-15
09:34:58

  
Hova_moon


d우....어.....우워.....!!
2014-12-15
09:40:36

  
black_H


-_-)=b
2014-12-15
09:41:26

  
바하무트


잘그리셨어요!

특히 셰이딩이 좋네요 부드러워요... 하악...
2014-12-15
10:46:40

  
개잼


오오오 갑자기 그림 배우고 싶어지는 글이다;;;
2014-12-15
10:51:28

  
하옹이


우오오~ 멋지세요~
2014-12-15
12:14:06

  


6주만에 이렇게 그릴수가 있게되나요 ㄷㄷㄷ
2014-12-15
14:43:34

  
Bluesky


ㄷㄷㄷ..... 대단하십니다......
2014-12-15
16:24:02

  
사탕군


헐.. 저도 그림을 몇년째 배우고는 있지만 6주만에 저 정도라니...부럽습니다. ㅠ.ㅠ
저도 새해부터는 열심히 해야겠어요.
2014-12-15
17:00:01

  
SIN


머리결이 ㄷㄷㄷㄷ =ㅁ=;;;;;;;;;;;;;;;
2014-12-15
17:13:01

  
컴맹


이걸 6주만에??

천재군요!!

정말 대단하시네요~~~

2014-12-15
20:16:01

  
bard


에이 프로그램 짜는 화가시네요!
2014-12-16
10:17:04

  
장보고온장군


우오..헤어렌더링 쩌네요..
2014-12-16
10:41:36

  
키루


다들 감사드립니다. 올해 5월 중순에 시작해서, 선긋기 연습부터, 삼각뿔, 정육면체, 원기둥, 원 등을 한 2개월 정도 그리고 그 다음에 오렌지, 사과, 감자, 나뭇잎, 피망(이게 제일 어려웠어요ㅠㅠ), 당근 등을 한 3개월정도 한거 같네요. 그리고 첫번째 인물화 들어가고, 여기에 올린 인물화가 두번째 인물화입니다. 기초부터 한단계씩 배웠는데,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처음보다는 많이 나아진거 같아요ㅎㅎ
2014-12-16
12:40:51

  
두르두르


진정한 능력자 이시네요.
우와
2014-12-16
14:00:36

  
에스피


숨겨왔던 능력을 찾으신건가요 아니면 원래 잘 그리신건가요 ㄷㄷㄷ
2014-12-16
15:52:33

  
그가말했다


우와아아아....
2014-12-16
20:31:30

 * 탈퇴       
뿌요뿌요

이거 모두 ..... 거짓말일거야...... 믿을수 없어

2014-12-17
15:31:24

  
겅부


오.... 대박 능력자 분이구나...
2014-12-18
10:12:54

  
팽이


우와.............
2014-12-18
15:12:20

  
개벽의별


머리결에 정성이 느껴지네요 ㅋ
2015-01-07
23:08:11

 * 탈퇴       
존카맥

     해커와 화가?
2015-01-23
15:45:43

  
Vallista


하앍... 진짜 잘그리시네요...
2015-02-04
17:20:29

  
시드해일


           와~~ ㅎㅎ
2015-03-23
09:31:15



목록보기  |  
SORT :: |  번호순  |  최근댓글  | HIT
627
몸에 담배냄새 안나게 담배 피는 법.  [5]   
  어깨로코딩
08/09/11 7173
626
바바 후미카 사진집을 사보았습니다.  [19]   
 * 탈퇴       paemato
17/01/13 6737
625
가와사키 Z900RS 출고  [12]   
  늅늅이
18/03/02 4922
624
그... 헬스장에가면 물구나무 서기 하는 기구.. (거꾸리 ㅋㅋ)  [6]   
  게임코디
09/01/07 4474
623
신발끈 특이하게 묶는법 1탄 ~  [6]   
  게임코디
08/12/23 4372
622
입에서 썩은내 나는 프로그래머를 위해...  [19]   
  게임코디
09/05/22 4213
621
피아노 치는 게임 프로그래머  [49]   
 * 탈퇴       imays
12/12/31 3994
620
추운 당신을 위해.. 마법사 프로그래머 패션,  [26]   
  게임코디
09/11/27 3965
그림 그리는 프로그래머  [31]   
  키루
14/12/14 3874
618
지렁이 구매했습니다!  [6]   
  딱지
14/04/29 3842
617
간지 프로그래머의 차는 이정도~  [12]   
  black_H
10/01/08 3837
616
불륨펌 + 다운펌을 했습니다. 풉 ;;  [9]   
  게임코디
08/09/21 3776
615
야근야근 하느라 잠이 부족한 프로그래머를 위해~  [18]   
  black_H
09/03/19 3770
614
그냥.. 허세 한번-_-  [34]   
  smileeagle
15/09/18 3692
613
간지 프로그래머를 위한 가짜 수염~  [23]   
  black_H
09/01/22 3625
612
노트북 질러버렸습니다 Lenovo T450s  [5]   
  베이스군
15/02/26 3585
611
USB 미니모니터.. !!  [25]   
  게임코디
09/03/09 3574
610
제 120억 짜리 자가용입니다.  [15]   
 * 탈퇴       CryEngine
10/03/18 3525
609
이어폰이 이 정도는 되야죠  [20]   
  외로운나그네
10/06/09 3519
608
허세&간지... 종결자가 되겠습니다. 외제차 구입!!!  [14]   
  드류
13/12/13 3462
607
해피해킹 프로2 구매했습니다  [23]   
  개념오크
14/03/31 3424
606
입기 쪽팔린 게임코디 티셔츠  [27]   
  게임코디
09/05/10 3422
605
[사진有] 초호화 비싼 기계식 키보드 질렀습니다.  [13]   
  타다만감자
08/09/16 3376
604
스트리트파이터5에도 프라우드넷이!  [37]   
 * 탈퇴       imays
16/02/24 3287
603
임스 라운지 체어  [21]   
  날자고도
11/04/14 3226
602
저도 이제 "고사양" 컴퓨터 유저입니다.  [20]   
  게임코디
10/03/03 3201
601
미용실의 그 헤어드라이기  [7]   
  술취한아저씨
14/12/26 3166
600
제가 다니는 회사의 사진입니다.  [49]   
  ProgC
11/07/04 3164
599
후덜덜 밤샘작업 프로그래머 스타일 ~  [16]   
  게임코디
08/11/06 3146
598
이 정도는 되야 코딩 할 맛이  [17]   
 * 탈퇴       둥이
10/04/06 3145
597
게임 산업의 수호자  [18]   
  Kell
15/01/23 3141
596
겨울엔 너무 손시려요 ㅜ.ㅜ .. 코딩전용 장갑 ?  [9]   
  어깨로코딩
08/11/03 3117
595
손 안대고 밥 먹기... 개발자에게 유용할지도...  [30]   
  친절한티스
10/03/16 3113
594
이 정도는 되야 코딩 할 맛이  [9]   
  날자고도
10/04/06 3098
593
밖에서 이걸로 프로그래밍을 한다면  [9]   
  Telcontar
09/12/31 3096


목록보기  |   다음페이지  |   1 [2][3][4][5][6][7][8][9][10]..[18] [다음 10개]



게임코디 GAMECODI , 게임 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게임코디 소개     |      크라우드펀딩 후원자     |      관리실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