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코디 게임코디 연구소 GCGC 프로카데미 교육센터   회원가입 회원등급 실무자 인증 공지사항 RSS
게임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베타게시판 :   지금은 개발중  |             |   무리수 건의함  |  이미지 HDD  |
게임개발자 실시간 만담
   로그인이 안돼요 자동 로그인


새로운 댓글
  안녕 ~ 게임코디 ㅋㅋ
  막아야 하는데 귀찮아...
  답글은 달고 봅니다 ㅋ...
  ㅋㅋㅋㅋㅋㅋ 이러지 ...
  이러지 마십쇼 아직 작...
  아 포인트는 어제 19시...
  두구두구두구두구....
  오!
  누군가 전염병주식회사...
  앗 아앗...
  16200원
  삼성전자우KODEX200KO...
  오오 마토찡의 게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코스피 1680찍고 말...
  2019버전이긴 한데, ...
  흠... 과연
  올해만 버티시고5기가/...
  호우 감사함돠
  답변들 감사합니다. dl...
  .....
  비쥬얼이 재미있어보이...
  글로벌 판데믹으로 변...
  해외 직구 배송비 포함...
  ㅎㅎ 그런가요? 감사합...
  아... 사놓을걸...미...
  저도 유투브 보다가 이...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
  외부로부터 의도하지 ...
  쩐이 없는거 같어요총...

# 여기는 읽기 전용의 구 '게임코디 1st' 입니다

# 우리는 이제 게임코디 2nd 로 갑니다. https://gamecodi.com

게임 프로그래머의 만담은 새로운 '게임코디 2nd' 에서 진행됩니다.

허세.간지 종결자 - 허세의 시큼함 / 간지의 쩔음을 세상에 알리라.

Loading...
차에 대쉬캠 단 김에 출근길 일부를 찍어봤어요 ㅎㅎ
  gyedo 
작성 : 2018-01-31 02:35:00    |    조회 : 1,578
            
  



살짝 과속중... ^^;


참고로 이 제품 http://www.amazon.com/Roav-Resolution-2560X1440-Wide-Angle-Recording/dp/B072FVX74Q



  
SIN


경찰 아저씨 여기요!!


클릭시 이미지 새창.

2018-01-31
09:24:42

  
뎐삼


클릭시 이미지 새창.
여기예요!
2018-01-31
10:18:54

  
gyedo


한 번도 과속 안하신 분이 신고하세요!
2018-01-31
10:20:32

  
뎐삼


너희중에... 

제가 과속을 한적이 없습니다!!
2018-01-31
10:21:12

  
gyedo


oTL
2018-01-31
10:23:18

  
뮤뮤


미쿡산 블박인가요?
2018-01-31
10:54:49

  
뮤뮤


근데 상시 전원이나 이런건 아닌듯하네요..?ㅎ

주행중일때만..
2018-01-31
10:57:19

 * 탈퇴       
촘두

어찌 보면 평범한 영상인데..
BGM을 깔아선 그런지 괜찮아 보이는?
2018-01-31
11:06:53

 * 탈퇴       
정환나라

그냥 샤오미 블랙박스 4만원 짜리 사서 usb로 충전하면서 찍으면 계속 찍....
2018-01-31
11:13:20

  
gyedo


@뮤뮤 충전지가 있어서 주차중에는 모션 감지해서 녹화돼요.
2018-01-31
11:26:43

  
gyedo


@촘두 iMovie에서 기본 제공하는 BGM :)
 1   
2018-01-31
11:27:30
  
gyedo


회사 탈출 장면 http://www.facebook.com/gyedo/posts/10156054475243670
 1   
2018-01-31
11:31:26
  
루트군


오홍
2018-01-31
11:55:03

  
세레스


프렘수가 꽤 높아 보이네요...?

기분탓인가
2018-01-31
18:16:45

  
gyedo


@세레스 60fps 에요, 예리하심!
2018-01-31
23:55:19

  
gyedo




나름 도시 주행 장면 ㅎㅎ
2018-02-01
01:17:52

  
노코드


07시24분 출근
17시44분 퇴근

스토킹중~~

8시출근 5시퇴근이 분명함!!

2018-02-01
02:12:00

  
gyedo


@노코드 ㅎㅎ 출퇴근 시간이 정해져있지는 않아요.
2018-02-01
02:24:34

  
gyedo


노코드님을 위해 회사진입장면을... http://www.facebook.com/gyedo/videos/10156055779423670/
2018-02-01
02:27:09

  
유래너스


노코드// 전 9시 출근 17시 퇴근합니다. ㅎㅎ
2018-02-01
06:11:08

  
회색전쟁


어디가 저렇게 공기가 깨끗한가요?

요즘 숨을 쉬기가 힘드네요..

그나저나 차도 별로 없군요.. 부럽;;
2018-02-01
10:11:33

  
gyedo


@회색전쟁 LA 북쪽 Glendale이라는 소도시에요.
2018-02-01
10:26:29

  
노코드


사무실 부뉘기도 궁금합니다 ㅋㅋ

안경에 숨어있는 몰카 한대 장만 하시져 ㅋㅋ

2018-02-01
10:30:13

  
gyedo


@노코드 제 자리 사진 정도는 보여드릴 수 있...
2018-02-01
10:37:10

  
gyedo


@노코드 http://www.flickr.com/gp/gyedo/26h39S 앉아있는 애는 제 딸 :)
2018-02-01
10:38:25

  
채소룡


디즈니 출근이라니 신기방기하네요 ㅎㅎ

2018-02-01
11:39:53

  
gyedo


@채소룡 디즈니 출근일리가요!
2018-02-01
11:46:05

  
Alucard


ㅋㅋㅋㅋㅋㅋㅋ
남자한테 관심 갖는거 아니라고 배웠슴다. ㅋㅋㅋ
2018-02-01
12:22:45

  
채소룡


아 잘못봤네요 ㅋㅋㅋ드림웤..... 뭔가 풍경이 미쿡스럽네요

 1   
2018-02-01
14:08:05
  
채소룡


흑 이민가고싶으네요~~~
2018-02-01
14:08:21

  
노코드


남자가 왜요, 남자가 여자보다 좋습니다 (결혼 할것도 아닌데)

이건 트위치 순위로 증명 가능해요 
https://www.twitchmetrics.net/channels/viewership?lang=ko

상위권에 남자스트리머가 훨씬 더 많거든요 ㅇㅇ

남자 꿀잼
2018-02-01
14:48:06

  
쓰바군


저만 어지럽나요 ㅠ
화면이 울렁거려서 어지럽네요;
근데 출퇴근 시간 부럽네요~!
2018-02-01
19:48:01



목록보기  |  
SORT :: |  번호순  |  최근댓글  | HIT
592
데스크탑 완성 기념 인증샷  [17]   
  리키
18/12/18 1385
591
[허세][구라]맥미니 2018 구입입니다  [12]   
 * 탈퇴       정환나라
18/12/06 1728
590
블프 지름했네요.  [3]   
  Stiner
18/12/05 715
589
8년만에 집 Desktop 교체  [20]   
  리키
18/11/20 1661
588
아이폰 xs max....  [12]   
  널부러
18/11/02 1236
587
the pillows/劇場版「フリクリ オルタナ/プログレ」Song Collection「Fo...     
  널부러
18/09/17 759
586
미세미세  [11]   
 * 탈퇴       촘두
18/08/18 1507
585
청소기 교체했습니다.  [9]   
  한밤
18/08/15 1039
584
최고다 디바짱....  [4]   
  널부러
18/07/30 1526
583
동방 루나틱 클리어!!  [6]   
  다크서모너
18/07/16 922
582
로니아 사가 구매...  [1]   
  널부러
18/06/29 839
581
현관 도어락 교체  [16]   
  gyedo
18/06/26 2228
580
젤다 시간의 오카리나.  [1]   
  Stiner
18/06/20 707
579
자동차 구입  [8]   
  kopan
18/06/14 988
578
새 PC를 질렀습니돠  [14]   
  베이스군
18/05/17 1959
577
집 오리 외  [9]   
  베이스군
18/05/07 1043
576
팬티책을 사보았습니다  [9]   
  뎐삼
18/04/29 2269
575
회사 오리  [17]   
  gyedo
18/04/17 1764
574
휴대용 미세먼지 측정기  [8]   
 * 탈퇴       촘두
18/04/05 1331
573
파크라이5  [8]   
  유래너스
18/03/28 989
572
요세미티  [14]   
  gyedo
18/03/25 1138
571
케이스 교체 완료!  [4]   
  베이스군
18/03/21 798
570
가와사키 Z900RS 출고  [12]   
  늅늅이
18/03/02 4924
569
집에서 쓸 리얼포스 키보드 장만!  [9]   
 * 탈퇴       제갈
18/02/23 1601
568
망한 키넥트 주문했습니다 v2  [8]   
  뎐삼
18/02/09 2202
567
요즘 제 모닝 커피는  [19]   
  gyedo
18/02/05 1641
차에 대쉬캠 단 김에 출근길 일부를 찍어봤어요 ㅎㅎ  [32]   
  gyedo
18/01/31 1578
565
 집은 점점 스마트해지고... 저는 점점 멍청해져 가고...  [29]   
  gyedo
18/01/23 1946
564
크게 질러 보았습니다.  [8]   
  Stiner
18/01/20 1094
563
드디어 수백판 끝에 닭을 잡다!  [4]   
  perpet
18/01/02 1379
562
올해 마지막 나에게 하는 선물....  [14]   
  널부러
17/12/28 1389
561
중국차 한대 장만했습니다  [6]   
  [정]
17/12/27 1313
560
아이 코딩교육을 위한!  [7]   
  궁댕
17/12/26 1128
559
플스4 프로 인증 합니다  [14]   
  놔라숑키야
17/12/06 2258
558
오늘 도착 한 소소한 지름.  [4]   
  Stiner
17/12/01 1035


목록보기  |   이전페이지  |   다음페이지  |   [1] 2 [3][4][5][6][7][8][9][10]..[18] [다음 10개]



게임코디 GAMECODI , 게임 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게임코디 소개     |      크라우드펀딩 후원자     |      관리실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