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코디 게임코디 연구소 GCGC 프로카데미 교육센터   회원가입 회원등급 실무자 인증 공지사항 RSS
게임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베타게시판 :   지금은 개발중  |             |   무리수 건의함  |  이미지 HDD  |
게임개발자 실시간 만담
   로그인이 안돼요 자동 로그인


새로운 댓글
  안녕 ~ 게임코디 ㅋㅋ
  막아야 하는데 귀찮아...
  답글은 달고 봅니다 ㅋ...
  ㅋㅋㅋㅋㅋㅋ 이러지 ...
  이러지 마십쇼 아직 작...
  아 포인트는 어제 19시...
  두구두구두구두구....
  오!
  누군가 전염병주식회사...
  앗 아앗...
  16200원
  삼성전자우KODEX200KO...
  오오 마토찡의 게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코스피 1680찍고 말...
  2019버전이긴 한데, ...
  흠... 과연
  올해만 버티시고5기가/...
  호우 감사함돠
  답변들 감사합니다. dl...
  .....
  비쥬얼이 재미있어보이...
  글로벌 판데믹으로 변...
  해외 직구 배송비 포함...
  ㅎㅎ 그런가요? 감사합...
  아... 사놓을걸...미...
  저도 유투브 보다가 이...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
  외부로부터 의도하지 ...
  쩐이 없는거 같어요총...

# 여기는 읽기 전용의 구 '게임코디 1st' 입니다

# 우리는 이제 게임코디 2nd 로 갑니다. https://gamecodi.com

게임 프로그래머의 만담은 새로운 '게임코디 2nd' 에서 진행됩니다.

허세.간지 종결자 - 허세의 시큼함 / 간지의 쩔음을 세상에 알리라.

Loading...
흔한 게임 허세
  smileeagle 
작성 : 2016-03-30 21:02:16    |    조회 : 2,845
            
  

클릭시 이미지 새창.
클릭시 이미지 새창.
전설 찍었습니다 ~~ 보람찬 하루네요 ㅎ ㅏ ㅎ ㅏ ㅎ ㅏ


 image.png | 856.2 KB / 1 Download(s)    
 image.png | 290.1 KB / 1 Download(s)    

  
비담


와우~! 대단하십니다~!
 1   
2016-03-30
21:49:06
  
black_H


와 전 아직도 1500댄데요;;

과금 얼마나 하셨어요?
 1   
2016-03-30
22:23:25
  
smileeagle


ㅎㅎ 쪼끔 했어요....
2016-03-31
07:47:45

  
blueasa


헐.. 3022..;;;
전 1000에서 놀아요..
2016-03-31
09:44:20

  
구룸


전 이번에 1200점대 올라가서 나름 만족하고있습니다 ㅋㅋ
2016-03-31
09:46:00

  
학주


우와~! 전 이제 1500~1700에서 놀고있는데....
과금을 해야하나... ㅋㅋㅋ
2016-03-31
09:48:36

  
삐뚜루미


전략 공유 해주세요
2016-03-31
09:49:13

 * 탈퇴       
정환나라

덱을 보여달라~~~~!!!!!!!!
2016-03-31
09:54:33

  


와우...대단대단
2016-03-31
10:09:56

  
MNLT


우왕... 전 아직 2500~2800 와리가리 하고 있는데 ㅠㅠ 올라갈수록 레벨이 후달려서 힘들더군요
2016-03-31
10:10:04

  
Alucard


20만원 정도 지르면 속 편해집니다!
2016-03-31
11:34:07

  
runman


1300~1400에서 왔다갔따ㅜ.ㅜ
2016-03-31
11:54:37

  
smileeagle


2800까지 미끄덩했습니다 ㅠㅠ 쌔뻑이었나봐요 ㅠㅠ
2016-03-31
17:54:47

  
구떽


시간의 차이겠지만 무과금으로는 1700 근처까지 간신히...
2016-04-03
21:22:56

  
졸지에개발


와 전 2000턱걸이 중인데 대단하시네요 ㅜㅜ
2016-04-19
14:18:16

  
뎐삼


전 언제 3자리 갈런지 ㅋㅋ
2016-04-19
14:36:05

  
구탑


2016-05-18
14:43:05



목록보기  |  
SORT :: |  번호순  |  최근댓글  | HIT
592
차샀어요! 꺄아~  [21]   
  타다만감자
09/07/04 3086
591
집 냉장고가 아니무니다.  [25]   
  Mchello
12/09/05 3084
590
하루죙일 코딩하느라 손목아프신 분들을 위한 간지상품  [18]   
 * 탈퇴       먼옛날큰마을의기생
09/02/27 3083
589
간지 프로그래머는 지옷 지가 만든다.  [8]   
  게임코디
09/06/18 3040
588
벽타는 RC 카,  [17]   
  게임코디
09/06/09 3023
587
사과 시계 샀어요  [18]   
  gyedo
15/06/09 3014
586
키보드 선물받았습니다  [22]   
  cikay
10/11/06 2988
585
간지 프로그래머라면 다운힐 시속 100키로 ㅎㄷㄷ  [7]   
 * 탈퇴       No Code, No Bug
09/01/28 2920
584
제 일에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17]   
  호잇
10/07/01 2906
583
뉴요커를 꿈꾸며 준비한 오늘의 아침식사.  [17]   
  게임코디
10/05/27 2885
582
누구나 집에 다 있을 법한 개발 도구들..  [22]   
  미남검객당근
11/10/19 2881
581
점심은 흔하게 드림웍스 같은데 가서 공짜로...  [20]   
  gyedo
11/09/10 2875
흔한 게임 허세  [17]   
  smileeagle
16/03/30 2845
579
부동산 부자 '도널드 트럼프'  [20]   
  게임코디
09/09/08 2833
578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14]   
  그런거없음
10/10/05 2832
577
국내 최초의 수제 스포츠카 '스피라' 간지 프로그래머의 결정판!  [9]   
  게임코디
08/10/10 2829
576
아빠 수학여행가게 240만원만 주세요.jpg  [23]   
  포인트
11/11/01 2809
575
말 나온 김에 제 연봉 그래프(사)  [11]   
  black_H
13/04/25 2803
574
저도 나름 오픈소스 커미터  [9]   
  gyedo
17/01/04 2784
573
흔한 회사 동료  [13]   
  gyedo
15/05/05 2775
572
퇴근길 보드카 칵테일 한잔의 여우,  [20]   
  게임코디
09/05/07 2770
571
간지남의 결정체  [20]   
  black_H
09/08/31 2769
570
업무와 휴식의 애매한 믹스,  [28]   
  게임코디
10/04/26 2751
569
간지 MP3!!  [6]   
  슈발츠
09/03/18 2743
568
저 신발샀어요!!! .. 내 발에 무기  [13]   
  게임코디
10/02/22 2734
567
아기피부 만드는 세안법! +_+  [15]   
 * 탈퇴       No Code, No Bug
09/07/19 2731
566
IKEA Standing Desk  [18]   
  gyedo
15/10/24 2723
565
이정도 되는 집에 살아야 키보드좀 만지다는 소리를 듣죠.  [5]   
  돼지고기
10/05/20 2714
564
간지 프로그래머라면 이정도의 까칠함은~  [6]   
  태풍의그라운드
09/02/16 2713
563
남성간지의 지갑은 어떤게 있습니까?  [18]   
  게임코디
11/02/15 2695
562
어느 스마트폰 개발자 책상  [15]   
  그건일
11/07/21 2687
561
가격 착한 중국산 프로젝터.  [13]   
  tinywolf
15/11/12 2685
560
철권7을 위한 조이스틱 구매  [6]   
  침질질
17/05/08 2684
559
말 나온 김에 제 연봉 그래프  [26]   
  gyedo
13/04/25 2680
558
여성에게 폰번호 따였습니다...  [28]   
 * 탈퇴       platina
11/06/28 2679


목록보기  |   이전페이지  |   다음페이지  |   [1] 2 [3][4][5][6][7][8][9][10]..[18] [다음 10개]



게임코디 GAMECODI , 게임 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게임코디 소개     |      크라우드펀딩 후원자     |      관리실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