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코디 게임코디 연구소 GCGC 프로카데미 교육센터   회원가입 회원등급 실무자 인증 공지사항 RSS
게임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베타게시판 :   지금은 개발중  |             |   무리수 건의함  |  이미지 HDD  |
게임개발자 실시간 만담
   로그인이 안돼요 자동 로그인


새로운 댓글
  안녕 ~ 게임코디 ㅋㅋ
  막아야 하는데 귀찮아...
  답글은 달고 봅니다 ㅋ...
  ㅋㅋㅋㅋㅋㅋ 이러지 ...
  이러지 마십쇼 아직 작...
  아 포인트는 어제 19시...
  두구두구두구두구....
  오!
  누군가 전염병주식회사...
  앗 아앗...
  16200원
  삼성전자우KODEX200KO...
  오오 마토찡의 게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코스피 1680찍고 말...
  2019버전이긴 한데, ...
  흠... 과연
  올해만 버티시고5기가/...
  호우 감사함돠
  답변들 감사합니다. dl...
  .....
  비쥬얼이 재미있어보이...
  글로벌 판데믹으로 변...
  해외 직구 배송비 포함...
  ㅎㅎ 그런가요? 감사합...
  아... 사놓을걸...미...
  저도 유투브 보다가 이...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
  외부로부터 의도하지 ...
  쩐이 없는거 같어요총...

# 여기는 읽기 전용의 구 '게임코디 1st' 입니다

# 우리는 이제 게임코디 2nd 로 갑니다. https://gamecodi.com

게임 프로그래머의 만담은 새로운 '게임코디 2nd' 에서 진행됩니다.

허세.간지 종결자 - 허세의 시큼함 / 간지의 쩔음을 세상에 알리라.

Loading...
살다살다 외국어 허세
  술취한아저씨 
작성 : 2015-04-25 11:20:19    |    조회 : 2,677
    7    1  
  

제가 외국어 다양하게 하는데요.

허세롭게 집에 있는 몇가지 책의 본문을 올려봅니다. 참고로 장식용 아니고요 좋아하는 내용이라 책은 다 읽었습니다.

너무 깊게 파고들지 말아주시길 ㅋㅋㅋㅋㅋ 허세 들통나요 ㅋㅋㅋ





주제 : 동남아시아

    Few major areas of the world have been so spectacularly demarcated by nature as has Southeast Asia. Apparently formed by the pushing together of the Pacific and Indian ocean plates, its southern rim is a massive geological arc, or rather series of arcs, pushed up by the advancing Indian Ocean plate. Most obvious is the volcanic arc formed by the Sunda Islands of Sumatra, Java, Bali, Lombok, and Sumbawa; but outside these is another largely submerged arc, showing itself only in the chain west of Sumatra, with a characteristic deep trench beyond it. On the eastern perimeter another such spectacular arc of volcanic activity is formed by the Philippines, again with a deep trench lying outside it where the Pacific plate appears to be folding down as it expands. The northern boundary of Southeast Asia is formed by the almost impenetrable mountain complex of the eastern Himalayas, where the region's greatest rivers begin.


주제 : 인지과학과 아날로지

 アナロジー利用は、通常いくつかの段階を含んでいる。多くの場合、問題解決者はベースについての情報を記憶から想起することによってベースを選択し(選択)、ベースをターゲットに対応づけてターゲットについての推論を行い(対応づけ)、ターゲットに固有の側面を考慮するために、これらの推論の評価と修正を行い(評価)、最終的にはアナロジーの成功や失敗にもとづいて何らかのより一般的なことがらを学習する(学習)。私たちの理論はこれら四つの段階すべてに適用されるようにできている。類似性の制約、構造の制約、目的の制約は、その相対的な重要度を変化させながら、各段階に適用されるということを示していく。


주제 : 식품영양과 보건

   关于西红柿、茄子和大蒜, 你们知道它有什么营养吗? 据研究, 每人每天吃50到100克西红柿, 人体所需要的几种维生素和矿物质就能得到满足。西红柿还具有抑制细菌的作用; 所含的苹果酸、柠檬酸和糖类, 可以帮助消化。它的维生素A很丰富, 吃了能促进骨骼生長, 对治疗眼病和皮肤病效果很好。茄子可以使心血管保持正常的功能, 对于防治胃癌也有一定效果。茄子含有维生素E, 可以防止出血, 使人保持年轻。大蒜有很强的杀菌作用, 可以预防感冒, 防止肿瘤和癌症。大蒜还能促进食欲, 加速消化, 降低血糖, 预防糖尿病。



  
유래너스


@.@
대단하신 분이었군요...
 1   
2015-04-25
23:21:40
  
Alucard


전 그냥..
 13   
2015-04-25
23:28:27
 * 탈퇴       
eisblink

ㄴ 워.. -_-; 구글에서 이 이미지 찾다가 에잉. 진짜 가만있어야지 하고 관뒀는데 떡 하니 올라옴;
2015-04-26
00:25:11

  
게임코디


역시!  '주간여아이돌 편집부'  부장님  + '주간여아이돌 부설 R&D 연구소'  소장님 답습니다.

글로벌 편집부 !


2015-04-26
15:59:41

  
세레스


술만 드시는줄 알았더니!
2015-04-26
17:03:59

  
뎐삼


각국 건배 + 주사 올려주시면 금상첨화
2015-04-26
17:08:42

  
하옹이


와.. 머싯다!
부러워요~
2015-04-27
01:59:09

  
팽이


제가 이 글을 볼때 316 명이 이 글을 보고 가셨네요... 헤헤 

저도 가만 있을려고요 -0- 
2015-04-27
11:11:37

  
smileeagle


좋아요 하나 드리고 갑니다!
2015-04-27
16:33:53

  
저그틱


으앙아아아 부럽습니다.!!!!
2015-04-29
08:14:01

  
저그틱


실례가 안되면 물어보고 싶습니다. 각 언어마다 얼마나 공부하셨고 어떻게 공부하셨는지(시간이라던지 방법이라던지..)
2015-04-29
08:14:48

  
술취한아저씨


저그틱//

영어는 토익/토플이라던가 뉴스청취라던가 재학/졸업후에도 줄곧 공부했고 직장다니면서 회화학원을 1년반 정도 다녔습니다
일본어는 제2외국어였는데 학창시절에 제일 잘하는 과목이었고 나중에 일본에서 몇년 살았어요
중국어는 고등학교때 처음 배웠는데 영어랑 비슷하게 줄곧 공부하다가 최근 몇년동안 집중적으로 팠습니다

영어는 뭐 다들 하시지만 개인적으로는 회화학원을 다녀서 공부방법을 배운거 같습니다 연음이라던가 그런거 딴데선 안가르쳐줘요
영어권에서 좀 살면 지금보다 훨씬 잘할거 같은데 여건이 안되네요 ㅎㅎ
토익/토플은 시험보려고 한게 아니라 그냥 다른내용을 공부하고 싶어서요 (시험은 빡세요 돈도 아깝고)

일본어는 학생때는 교과서 위주로 했는데 책안에서 모르는 단어가 없을정도로 다 외웠습니다
일본가기 전후6개월씩 어학당에서 수업을 받았습니다 간단한 회화나 일본드라마시청 등등 하더군요 (100% 일본어로 수업)
일본가서는 TV를 많이 봤는데 자막이 도움이 많이 되더군요 모르는 단어나오면 그때그때 찾아보고요
일본어에 자신있었는데 일본가서 초반에는 진짜 안들렸고요 1년쯤 되니까 대충 회화가 되더군요

중국어는 학교에서 기초만 배우고 나중에 독학으로 책 무진장 봤습니다
책을 고르는 기준은 회화녹음파일과 지문+해석이 많이 있느냐인데 영어회화학원을 다니면서 터득한 저만의 방식입니다
중국어는 병음+성조인데 병음만 외우고 성조는 귀와 입으로 외웁니다
네이버모바일사전에 HSK 급별 단어있는데 그거도 다 훑어보고요
CCTV사이트 가면 동영상 많습니다 그거도 많이 듣고요 그냥 좋은 재료있으면 닥치는대로 다 공부합니다
중국어는 아직도 공부하는 중입니다

외국어는 문법 중요하지만 학습초반에 단어순서를 정하는 느낌정도이고 예문을 최대한 많이 접하는게 도움이 됩니다
상대가 말하고 싶어하는거에 대한 다양한 예문을 많이 접하면 그안에서 표현이나 어순같은게 자연스레 잡힙니다
그리고 손으로 쓰면서 공부하는건 최대한 지양하시고 눈으로 특히 귀로 공부하세요 (입으로도 외워주면 더 좋습니다)
귀로 공부하면 회화에도 좋고 귀로 외우면 생각보다 잘 안까먹습니다 (저는 눈과 귀로 동시에 외웁니다)

영어랑 중국어 공부하면서 느낀건데 거의매일하는게 효과가 좋더군요 (시간을 정해도 안정해도 하기만 하면 OK)
그냥 무식하게 하는게 왕도입니다 (그안에서 자기가 좋아하는 방법을 찾으면 그게 요령입니다)
회화학원은 한번쯤은 몇달 다녀보세요 (남들이 공부하는 효율적인 방법을 체득할 수 있습니다)

지름길은 없습니다 한만큼 실력이 늘어요 만족스럽게 하려면 독학으로는 몇년 걸리네요
근데 오래해서 잘하게 되려면 재밌게 해야합니다 방법은 알아서 ㅎㅎ
2015-04-29
11:25:06

  
술취한아저씨


저그틱// 아 이것도 중요한데 자기 실력보다 약간만 더 어려운걸 공부하는게 중요해요

한계단 한계단 올라가는거요
너무 쉬우면 실력이 안늘고 너무 어려워도 실력이 안늘죠
2015-04-29
11:32:24

  
저그틱


술취한아저씨// 정성스러운 답변 감사합니다. ^^ 개인적으로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글인거 같습니다.
2015-04-29
12:05:53

  
캐런


이분은 이렇게 갈고 닦은 외국어 실력으로 '주간 수지'를 발행하고 계십니다ㅎㅎ
 8   
2015-04-29
13:28:09
  
Alucard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04-29
13:59:52

  
black_H


ㄴ 어쩐지 주간수지의 질이 높더라니!!!!
배운사람이 주간 아이돌 발행도 잘합니다 ㅋ
 3   
2015-04-29
14:02:14
  
술취한아저씨


ㄴ ㅋㅋㅋㅋㅋㅋㅋ
2015-04-29
14:20:38

  
유래너스


ㄴ ㅋㅋㅋ 역시 퀄리티가 남다르더라니...ㅋㅋㅋㅋ
2015-04-29
15:32:24

  
마수리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이유가!
2015-05-01
09:39:05

  
gyedo


여러분 사실 주간수지는, 게임코디 외에도 미국/중국/일본 사이트에도 연재중인것입니다!
2015-05-02
03:32:18

  
술취한아저씨


** 작성자(또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15-05-02
12:08:41

  
술취한아저씨


** 작성자(또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15-05-02
12:12:03

  
프로채터


@술취한아저씨 존경스럽군요...
그냥 무식하게 하는게 왕도입니다 <== 와 닿는군요...
2015-05-21
16:24:15



목록보기  |  
SORT :: |  번호순  |  최근댓글  | HIT
487
몇년전에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본사 가서 찍은 사진  [2]   
 * 탈퇴       imays
15/08/29 1694
486
레고하나 샀어요~  [6]   
  궁댕
15/08/19 1674
485
헐크 버스터  [7]   
 * 탈퇴       촘두
15/08/18 1494
484
펜텀3 프로페셔널 샀습니다.  [12]   
  Dev
15/08/13 2287
483
대륙의 무서움은 이런게 아닐까요?  [6]   
  systemhalted
15/08/11 2165
482
Mi 저울 샀습니다  [6]   
  뎐삼
15/08/10 1622
481
바디프로필 한 번 찍어봤습니다.  [19]   
  마스터키
15/08/05 2122
480
바이오쇼크를 하고 있습니다.  [3]   
  tinywolf
15/07/26 1416
479
일시불이요~~  [18]   
  Alucard
15/07/22 2180
478
질렀습니다!!!  [5]   
  손님
15/07/21 1065
477
허세..  [2]   
  Stiner
15/07/21 947
476
뜻밖의 구매.  [3]   
  systemhalted
15/07/20 1117
475
사버렸습니다  [6]   
  kstyner
15/07/17 1187
474
미니언!  [7]   
  gyedo
15/07/11 1667
473
우리 아들의 첼로 연주~~  [10]   
  나디아
15/07/03 1423
472
뭘 이런걸 다  [9]   
  gyedo
15/07/01 1638
471
사과 시계 샀어요  [18]   
  gyedo
15/06/09 3015
470
직장 동료와 함께  [7]   
  gyedo
15/06/04 1749
469
저도 게임 엔딩본 것 자랑.  [13]   
  tinywolf
15/06/01 1929
468
게임 클리어한 자랑  [19]   
  다크서모너
15/05/27 2099
467
이번엔 모니터 새로산 기념으로 그림  [5]   
  뎐삼
15/05/23 1289
466
지인이 하도 뭐라 그래서...  [10]   
  Alucard
15/05/22 1794
465
버티컬 마우스 구입!  [12]   
  systemhalted
15/05/21 2634
464
요즘은  [8]   
  Alucard
15/05/20 1076
463
나도 여기까지 갈지 몰랐음  [9]   
  별과바람
15/05/19 1514
462
호환레고도 제법 괜찮군요 ㅋㅋ  [7]   
  아르아넬
15/05/18 1617
461
늦었지만 올려봅니다  [3]   
  키리이
15/05/18 699
460
요즘 귀가 호강중...  [1]   
 * 탈퇴       제목없음
15/05/15 953
459
언리얼 서밋 2015 점심  [4]   
  N레빗
15/05/09 1673
458
흔한 회사 동료  [13]   
  gyedo
15/05/05 2777
457
자전거 허세  [12]   
  레모네이드
15/04/30 1835
살다살다 외국어 허세  [22]   
  술취한아저씨
15/04/25 2677
455
Canvio AeroMobile Wireless SSD 구입~!!  [5]   
  쓰바군
15/03/28 1504
454
아이 봄방학 맞아 여행왔어요 (댓글에 사진 링크 추가)  [16]   
  gyedo
15/03/18 1846
453
노트북 질러버렸습니다 Lenovo T450s  [5]   
  베이스군
15/02/26 3585


목록보기  |   이전페이지  |   다음페이지  |   [1][2][3][4] 5 [6][7][8][9][10]..[18] [다음 10개]



게임코디 GAMECODI , 게임 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게임코디 소개     |      크라우드펀딩 후원자     |      관리실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