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코디 게임코디 연구소 GCGC 프로카데미 교육센터   회원가입 회원등급 실무자 인증 공지사항 RSS
게임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베타게시판 :   지금은 개발중  |             |   무리수 건의함  |  이미지 HDD  |
게임개발자 실시간 만담
   로그인이 안돼요 자동 로그인


새로운 댓글
  안녕 ~ 게임코디 ㅋㅋ
  막아야 하는데 귀찮아...
  답글은 달고 봅니다 ㅋ...
  ㅋㅋㅋㅋㅋㅋ 이러지 ...
  이러지 마십쇼 아직 작...
  아 포인트는 어제 19시...
  두구두구두구두구....
  오!
  누군가 전염병주식회사...
  앗 아앗...
  16200원
  삼성전자우KODEX200KO...
  오오 마토찡의 게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코스피 1680찍고 말...
  2019버전이긴 한데, ...
  흠... 과연
  올해만 버티시고5기가/...
  호우 감사함돠
  답변들 감사합니다. dl...
  .....
  비쥬얼이 재미있어보이...
  글로벌 판데믹으로 변...
  해외 직구 배송비 포함...
  ㅎㅎ 그런가요? 감사합...
  아... 사놓을걸...미...
  저도 유투브 보다가 이...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
  외부로부터 의도하지 ...
  쩐이 없는거 같어요총...

# 여기는 읽기 전용의 구 '게임코디 1st' 입니다

# 우리는 이제 게임코디 2nd 로 갑니다. https://gamecodi.com

게임 프로그래머의 만담은 새로운 '게임코디 2nd' 에서 진행됩니다.

허세.간지 종결자 - 허세의 시큼함 / 간지의 쩔음을 세상에 알리라.

Loading...
결국 질렀습니다...
  쥬신스 
작성 : 2014-07-24 12:24:24    |    조회 : 2,452
    4       
  

클릭시 이미지 새창.
맥북프로 레티나 고급형! 329만원;; ㅎㄷㄷ... 을 중고나라에서 265에!! 미개봉 완전 새제품을 이번달에 구입한 7월 제품을 업어왔습니다.!!

미개봉.. 이번달 7월에 산제품을 64만원 깍인 가격이라는 것에 혹하여,, 사고 싶었지만 차마 지르지 못했던 그 제품을 결국..

이젠 그지에요 ㅜㅜ.. 넌 나의 모든것이다 ㅋ



 IMG_1461_1024.jpg | 278.4 KB / 3 Download(s)    

  
유래너스


ㅎㄷㄷ 한 가격이네요..
2014-07-24
12:43:52

  
하옹이


부러워요~ㅠㅠ
2014-07-24
12:47:52

  
개발자언니


헛!!! 부러워요~~~~!!!!!!!!!!
2014-07-24
13:37:00

  
세레스


이런게 대박 중고 구매의 매력!

2014-07-24
13:50:18

  
[DF]


후덜덜~
2014-07-24
15:23:15

  
쥬신스


진정한 허세짓을 위한 아이템인거 같아요 ㅜㅜ 개발 목적으로 산다고 자신을 설득시켜 카페가서 허세짓을 할라는 심보 ㅋㅋㅋ
2014-07-24
17:10:58

  
나르메


키야호~!
2014-07-24
22:00:18

  
폭풍류


반갑습니다. 그지님 ㅋㅋㅋ 저도 올해 깔로 몽땅 맞췄거든요. 아이맥+맥북프로+아이패드에어
저도 그지됐지만 후회 안합니다.
개발에 정말 좋더라구요. 굿굿~!!
2014-07-25
00:33:28

  
가로등


갖고싶다..+_+
2014-07-25
09:48:15

  
원할머니보쌈


아아.. 크고 아름다워

전 미쿤에서 구매했는데 3주째 대기중

아 현기증난단말이예요 ㅜ
2014-07-25
16:58:36

  
당근빠따


ㅎㄷㄷ...가격...
2014-07-26
01:04:38

  
저그틱


이제 쥬신스 님은 300만원 어치의 잡념을 없애셨습니다 ㅋㅋ
2014-07-31
09:06:11

  
Ego


이제 스벅 카드만 사시면 완벽하겠네요.
2014-08-01
09:07:38

 * 탈퇴       


클릭시 이미지 새창.

개발에 정말 좋을듯!
2014-08-02
01:47:56

  
숟가락


으어~ 비싸다. 부럽네요.^^
2014-08-05
04:00:44

  
시드해일


부럽네염...


2015-03-02
13:46:01

  
black_H


헐... 전 210만원짜리 13인치 맥프레도 좋다고 헥헥 거렸는데... 급이다르네요 ㅋㅋ
2015-03-02
13:51:56

 * 탈퇴       
오개

후... 제꺼 반값이네요.
2015-03-02
13:59:43

  
선후


그런데 왜 미개봉을 75만원이나 싸게 파는거에요?

10,20십만원도 아니고?

궁금하네요
2015-03-02
16:22:30

  
black_H


ㄴ 경품으로 받았거나 업자의 재고일 가능성이 있겠네요.
2015-03-02
16:47:53

  
선후


그렇군요 좋네요^^
2015-03-02
17:24:21



목록보기  |  
SORT :: |  번호순  |  최근댓글  | HIT
452
올해도 어김없이, 샀어요 왕좌의 게임 시즌4!  [5]   
  gyedo
15/02/19 2627
451
퐈이야 폰  [6]   
  인라이너
15/02/16 1397
450
날씨가 좋아서  [7]   
  gyedo
15/02/14 1052
449
타블렛 산 기념 첫 작업 (완료)  [32]   
  뎐삼
15/02/09 2528
448
게임 산업의 수호자  [18]   
  Kell
15/01/23 3148
447
고전게임들  [9]   
  김시
15/01/18 2067
446
하트  [5]   
  뎐삼
15/01/06 1273
445
미용실의 그 헤어드라이기  [7]   
  술취한아저씨
14/12/26 3172
444
그림 그리는 프로그래머  [31]   
  키루
14/12/14 3889
443
샀어요 블루투스 스피커  [5]   
  gyedo
14/12/12 1366
442
천국 가는 어플 다운 받았음 ㅎㅎ 난 이제 천국 갈거임 ㅎㅎ  [2]   
  지스타온
14/12/08 1740
441
커피 머그  [20]   
  인라이너
14/12/02 1827
440
청소기 샀어요  [7]   
  gyedo
14/12/01 1173
439
상 받았습니다 +_+  [30]   
  천몽
14/11/27 1898
438
스마트 차고 개폐기를 달았습니다  [2]   
  gyedo
14/11/24 1622
437
게임은 콘솔이죠...  [8]   
  손님
14/11/05 2111
436
저도 헤드폰 질렀...  [3]   
  gyedo
14/11/05 1044
435
종결자로 질렀습니다  [14]   
  AsheAin
14/10/29 1940
434
건담  [7]   
  흑묘
14/10/28 987
433
생에 가장 비싼 헤드셋 구입  [13]   
  인라이너
14/10/22 2138
432
1년 만에 포멧을 하면서 알게된 사실...  [14]   
  jusias
14/10/19 1984
431
피겨를 샀더니  [5]   
  gyedo
14/10/10 1612
430
올 겨울 스키 시즌을 위한 스키에이트!  [12]   
  우유들컹
14/09/30 1965
429
전에타던 자전거를 처분하고 다른자전거를 샀습니다!  [13]   
  다뜬거에요
14/09/01 2319
428
DR. DRE 지름신  [3]   
  핑크돌핀호
14/09/01 1349
427
지름 지름 지름  [11]   
  Alucard
14/08/29 1348
426
소소한 pc-fi  [6]   
  systemhalted
14/08/28 1496
425
Nexus 7!  [11]   
  gyedo
14/08/06 1967
424
게임코디 새글 알리미  [27]   
  뎐삼
14/07/28 2049
결국 질렀습니다...  [21]   
  쥬신스
14/07/24 2452
422
점심을 먹었더니...  [4]   
  gyedo
14/07/12 1639
421
보름달이네요  [5]   
  뎐삼
14/07/11 1045
420
웹툰책 샀어요  [8]   
  흑묘
14/07/09 1642
419
부담없는 한끼식사 + α  [5]   
  내일의석
14/06/30 1774
418
부담없는 한끼식사  [8]   
  내일의석
14/06/29 1538


목록보기  |   이전페이지  |   다음페이지  |   [1][2][3][4][5] 6 [7][8][9][10]..[18] [다음 10개]



게임코디 GAMECODI , 게임 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게임코디 소개     |      크라우드펀딩 후원자     |      관리실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