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코디 게임코디 연구소 GCGC 프로카데미 교육센터   회원가입 회원등급 실무자 인증 공지사항 RSS
게임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베타게시판 :   지금은 개발중  |             |   무리수 건의함  |  이미지 HDD  |
게임개발자 실시간 만담
   로그인이 안돼요 자동 로그인


새로운 댓글
  안녕 ~ 게임코디 ㅋㅋ
  막아야 하는데 귀찮아...
  답글은 달고 봅니다 ㅋ...
  ㅋㅋㅋㅋㅋㅋ 이러지 ...
  이러지 마십쇼 아직 작...
  아 포인트는 어제 19시...
  두구두구두구두구....
  오!
  누군가 전염병주식회사...
  앗 아앗...
  16200원
  삼성전자우KODEX200KO...
  오오 마토찡의 게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코스피 1680찍고 말...
  2019버전이긴 한데, ...
  흠... 과연
  올해만 버티시고5기가/...
  호우 감사함돠
  답변들 감사합니다. dl...
  .....
  비쥬얼이 재미있어보이...
  글로벌 판데믹으로 변...
  해외 직구 배송비 포함...
  ㅎㅎ 그런가요? 감사합...
  아... 사놓을걸...미...
  저도 유투브 보다가 이...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
  외부로부터 의도하지 ...
  쩐이 없는거 같어요총...

# 여기는 읽기 전용의 구 '게임코디 1st' 입니다

# 우리는 이제 게임코디 2nd 로 갑니다. https://gamecodi.com

게임 프로그래머의 만담은 새로운 '게임코디 2nd' 에서 진행됩니다.

구인만물상 파티구함 - 무엇이든 함께 할 사람을 찾으신다면...

Loading...
오늘(21일) 치맥 모임 관련
  Alucard 
작성 : 2011-07-20 16:59:05    |    조회 : 1,922
            
  

요즘 치맥이 한참 잘 나가는 시기인지라 BBQ 본점에 손님이 아주 바글바글 합니다.
회사 직원분 말에 의하면 1시간 가량 기다렸다고 하네요.

그런고로... 시간을 아예 일찍 잡거나(불가능하겠...죠?)
저녁 8시 정도에 모이거나.(자리가 없을 수도 있겠....죠...)

일 듯 합니다.

뭐 그렇다고요...

시간은... 노벅님은 곧 죽어도 8시 넘어서 도착하신다고 징징거리실테고...
코디님은 반 잉여시니까 일찍 오셔서 놀아드리는게 유익(?)할테고...

유래너스님은 일본에 퇴근길에 치맥 포장 후 노트북 셋팅하는 것 까지 감안하면 7:30 정도면 될 것 같고...

나머지 분들은 몇시에 모이는게 좋으신가요?




  
게임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해야하나요 ?
2011-07-20
17:23:05

  
게임코디


근데 이거 정확히 몇분 오시는지도 모르고..

어떻게 되는건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7-20
17:23:56

  
Alucard


예약 받아주나 모르겠어요 ㅋㅋ 시간, 인원이 확정되어야 예약이 가능할텐데;...ㅋㅋㅋ

2011-07-20
17:29:35

  
게임코디


그르게요...   제가 너무 생각없이 장소로만 강제소환을 해버렸네요 ㅠㅠ  ..

2011-07-20
17:36:28

  
날자고도


둘이 오붓~하게 데이트 하시는거 아니예요? ^^
2011-07-20
17:3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