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코디 게임코디 연구소 GCGC 프로카데미 교육센터   회원가입 회원등급 실무자 인증 공지사항 RSS
게임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베타게시판 :   지금은 개발중  |             |   무리수 건의함  |  이미지 HDD  |
게임개발자 실시간 만담
   로그인이 안돼요 자동 로그인


새로운 댓글
  안녕 ~ 게임코디 ㅋㅋ
  막아야 하는데 귀찮아...
  답글은 달고 봅니다 ㅋ...
  ㅋㅋㅋㅋㅋㅋ 이러지 ...
  이러지 마십쇼 아직 작...
  아 포인트는 어제 19시...
  두구두구두구두구....
  오!
  누군가 전염병주식회사...
  앗 아앗...
  16200원
  삼성전자우KODEX200KO...
  오오 마토찡의 게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코스피 1680찍고 말...
  2019버전이긴 한데, ...
  흠... 과연
  올해만 버티시고5기가/...
  호우 감사함돠
  답변들 감사합니다. dl...
  .....
  비쥬얼이 재미있어보이...
  글로벌 판데믹으로 변...
  해외 직구 배송비 포함...
  ㅎㅎ 그런가요? 감사합...
  아... 사놓을걸...미...
  저도 유투브 보다가 이...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
  외부로부터 의도하지 ...
  쩐이 없는거 같어요총...

# 여기는 읽기 전용의 구 '게임코디 1st' 입니다

# 우리는 이제 게임코디 2nd 로 갑니다. https://gamecodi.com

게임 프로그래머의 만담은 새로운 '게임코디 2nd' 에서 진행됩니다.

구인만물상 파티구함 - 무엇이든 함께 할 사람을 찾으신다면...

Loading...
소셜데이팅(www.i-um.net)에서 개발자 분을 모십니다
  날다 
작성 : 2011-07-28 15:54:58    |    조회 : 2,392
            
  

- Link : http://goo.gl/YhdiU
- Link : http://i-um.net/event/event_recruiting.php
클릭시 이미지 새창.
클릭시 이미지 새창.
안녕하세요. 제가 몸담고 있는 팀에서 함께할 개발자 분을 찾고 있습니다.

막 게임코디에 가입해, 첫 글이 구인 글이라니 부끄럽지만...
멋진 개발자 분을 찾을 수 있다는 희망에, 염치 불구하고 글을 남깁니다.

자세한 것은 첨부한 이미지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지만.
필수 정보 다섯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사명은 (주)이음소시어스입니다
2. 합정역 3, 4번 출구 중간에 위치해있고요.
3. 업무 내용은 첨부파일로 올리겠습니다
4. 2011년 8월 5일까지입니다
5. 
apply@i-um.net로 문의 및 지원 환영입니다


그리고 함께할 개발자 분을 꼭 찾아내겠다는 일념에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1. 스스로 본인을 추천해 입사하면 -> 맥북에어 11인지 신형 증정

2. 주변의 지인을 추천해. 지인이 입사하면 -> '추천자에게' 맥북에어 11인지 신형 증정




 2011-07-26 17;15;41.jpg | 77.0 KB / 17 Download(s)    
 ium_recruiting_dev_110726.jpg | 589.3 KB / 19 Download(s)    

  
게임코디


우왕 ㅋㅋㅋ 이음 개발자의 등장~ ㅋㅋㅋ

반갑습니다 ^^
이제 게임코디에서 이음 이야기 막 하면 안되는건가요 ? ㅋㅋ
2011-07-28
17:08:30

  
날자고도


역시, 당일날 메일이 온 이유가 여기에 있었군요.

그 이음에 관한 게시물을 올렸을때, 저작권 어쩌고 하면서 바로왔었거든요. ㅋㅋ
2011-07-28
17:29:14

  
게임코디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조심하셔야 되겠네요 ㅋㅋㅋㅋㅋ
2011-07-28
17:32:00

  
theO


어익후 반갑습니다~~
2011-07-28
17:34:51

  
날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이제 막 가입했지만... 이미 조용히 활동 중이던 분도 계시답니다. 가끔이음 이야기 나오면 급 조용히 다른 글 보고 그러시더군요 
2011-07-28
18:26:19

  
날자고도


그러면 좋게(?) 얘기해도 될것을 온갖 법률어쩌구 다 가져다 붙이면서 메일을 보내는건
좀 그렇지 않나 싶어요. ^^;
2011-07-28
18:28:32

  
하얀풍선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2011-07-28
18:31:11

  
날다


날자고도님// 아; 저희 팀에서 알았다면 그랬을텐데... 개인정보 이슈로 한층 민감해졌을 때라 그쪽 담당자 분이 다소 과했던 것 같습니다;;
2011-07-28
18:41:13

 * 탈퇴       
뎐삼

아 작년에는 레알포쓰도 있었건만
2011-07-28
18:41:35

  
레모네이드


ㄷㄷㄷ 이런거 보면 역시 업계는 작긴 작네요... 다른회사 얘기 함부로 하기도 무서워요 ㅋㅋ

2011-07-28
19:04:47

  
날자고도


@날다
네 ^^
2011-07-28
19:06:19

  
게임코디


아 이음 다시 시작해야 하는건가.. ㅋㅋㅋㅋ

2011-07-28
19:09:00

  
ProgC


취직하면 이음 무한 이용... 
이런 제도가 있다면 목숨을 바쳐서 취직하려는 사람들이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요... ㅎㅎ
2011-07-29
03:22:13

  
날자고도


ㄴ ㅋㅋㅋㅋㅋㅋㅋ
2011-07-29
04:05:46

  
날자고도


맥북에어보다 더 매리트가 큰데요? ^^
2011-07-29
04:07:03

  
ProgC


날자고도 / 맥북 에어는 개발자한테 별로 메리트가 없어요. (일만 늘어나죠...) ㅎㅎㅎ
2011-07-29
05:46:24

  


이음이 여기서 시작된것이군요 ㅅㅅ
2011-07-30
20:47:30

  
은령


너무 욕망에 충실해서 관심이 없.........
2011-07-30
20:51:25

  
그런거없음


시작 안하길 잘한거 같다...ㅋㅋㅋㅋㅋㅋ
2011-08-01
10:31:03

  
Coder!!


소셜데이팅(www.i-um.net)에서 저좀 이어주세요 ㅠㅠ
2011-08-02
12:15:31

  
극복


23명이 1:1성비...
2011-08-02
13:49:50

  
Coder!!


23명이 1:1 성비.. 면 나머지 한명은??? 중성???
2011-08-02
14:19:45

  
겅부


오오... 평균 연령대가 꽤 낮네요;;;;ㅎㅎ
2011-08-04
12:59:08



목록보기  |  
SORT :: |  번호순  |  최근댓글  | HIT
27
절판된 책 구합니다...  [9]   
  ABBA
11/10/12 1620
26
Spring 프레임워크 스터디 모집 [마감]  [6]   
  어린호빗곰
11/10/10 1408
25
2011-10-15 SQLTAG 오프라인 스터디.     
  Alucard
11/09/27 1054
24
effective C++ 3판 구해요  [8]   
  어설픈...
11/09/25 1431
23
사람 구해요. DBA.  [33]   
  Alucard
11/09/21 2414
22
주말 잉여 C++ 스터디 하실분~?  [35]   
 * 탈퇴       책읽는잉여
11/09/16 2505
21
[구인] 게임회사 KOG 리드프로그래머 모집  [9]   
  KOG
11/09/14 2310
20
[구인] 3차원 드레스업 게임과 의상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나갈 분을 ...  [12]   
  래드몽
11/09/09 1965
19
2011-09-10 SQLTAG 스터디 안내.  [7]   
  Alucard
11/09/07 1484
18
GCGC STAFF 자원봉사 모집 (종료)  [15]   
  게임코디
11/09/05 1491
17
오늘 SQL Server 2011 온라인 세미나 합니다.  [9]   
  Alucard
11/09/03 1185
16
9월 10일(토) 유래너스님 환송회  [35]   
  복통
11/09/01 2421
15
서적 번역자를 모십니다. 플래시/플래시모바일/모바일앱  [9]   
  게임코디
11/08/27 1753
14
오늘은 노벅님 생일~  [26]   
  Alucard
11/08/25 1949
13
게임코디분 중에 UDID 인증해주실분 있나요?^^  [5]   
  black_H
11/08/01 1502
소셜데이팅(www.i-um.net)에서 개발자 분을 모십니다  [23]   
  날다
11/07/28 2392
11
자.. 오늘 도쿄벙개(인원제한)  [30]   
  복통
11/07/20 1565
10
오늘(21일) 치맥 모임 관련  [41]   
  Alucard
11/07/20 1892
9
게임코디 치맥정모 & 머니클립 증정 (21일 목)  [40]   
  게임코디
11/07/18 2016
8
대구 게임 업체 (현역 및 보충역) 병특 자리 있습니다 !!(면접시 KTX 왕복...  [37]   
 * 탈퇴       멸치잡이업체
11/07/07 2819
7
도쿄 벙개 참석 하실분!? 오늘입니다 ㅋㅋ  [18]   
  kstyner
11/07/06 1493
6
[책구했습니다] 게임 프로그래머에게 배우는 게임 개발 테크닉  [5]   
  썬플라워
11/07/06 1964
5
겜코님께서 사주시는 드립커피 드실분?  [5]   
  그런거없음
11/07/05 1351
4
책 구합니다~  [4]   
 * 탈퇴       일반인
11/07/05 1232
3
GCSB  [10]   
  Alucard
11/07/05 1135
2
절판된 Graphic User Interface 책 구합니다~  [2]   
  임잉여
11/07/04 1040
1
토요일 저녁인데 심심해요,  [6]   
  게임코디
11/07/02 1165


목록보기  |   이전페이지  |   [이전 10개] [1]..[11][12][13][14] 15



게임코디 GAMECODI , 게임 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게임코디 소개     |      크라우드펀딩 후원자     |      관리실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