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코디 게임코디 연구소 GCGC 프로카데미 교육센터   회원가입 회원등급 실무자 인증 공지사항 RSS
게임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베타게시판 :   지금은 개발중  |             |   무리수 건의함  |  이미지 HDD  |
게임개발자 실시간 만담
   로그인이 안돼요 자동 로그인


새로운 댓글
  안녕 ~ 게임코디 ㅋㅋ
  막아야 하는데 귀찮아...
  답글은 달고 봅니다 ㅋ...
  ㅋㅋㅋㅋㅋㅋ 이러지 ...
  이러지 마십쇼 아직 작...
  아 포인트는 어제 19시...
  두구두구두구두구....
  오!
  누군가 전염병주식회사...
  앗 아앗...
  16200원
  삼성전자우KODEX200KO...
  오오 마토찡의 게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코스피 1680찍고 말...
  2019버전이긴 한데, ...
  흠... 과연
  올해만 버티시고5기가/...
  호우 감사함돠
  답변들 감사합니다. dl...
  .....
  비쥬얼이 재미있어보이...
  글로벌 판데믹으로 변...
  해외 직구 배송비 포함...
  ㅎㅎ 그런가요? 감사합...
  아... 사놓을걸...미...
  저도 유투브 보다가 이...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
  외부로부터 의도하지 ...
  쩐이 없는거 같어요총...

# 여기는 읽기 전용의 구 '게임코디 1st' 입니다

# 우리는 이제 게임코디 2nd 로 갑니다. https://gamecodi.com

게임 프로그래머의 만담은 새로운 '게임코디 2nd' 에서 진행됩니다.

구인만물상 파티구함 - 무엇이든 함께 할 사람을 찾으신다면...

Loading...
주말 잉여 C++ 스터디 하실분~?
 * 탈퇴 책읽는잉여 
작성 : 2011-09-16 19:35:44    |    조회 : 2,504
            
  

C++11 표준 위주로(C++11 표준 아니어도 상관없이)... 토요일 오후 모여서 스텃해보실분?

대략 생각해보는 것은...

C++0x 표준 정리된 국내 블로그들(vs2010 팀블로그 등등)
drdobbs.com
en.cppreference.com/w/cpp
accu.org

등의 사이트에서 같이 공부해보면 좋겠다고 생각되는 것..
ex)

Effective XXX , Exceptional XXX 등등 책 중에서 깊은 인상을 받았다거나 하는 부분..


암튼 C++ 과 관련하여 잡다하게 공부해보면 좋겠다고 생각되는 것을 선정..
서로 공부해오기로 하고.. 다음 모임에서 정리...

의견 있으심 댓글 달아 주시면 좋겠습니다.

1. 무슨 헛소리냐?
2. 지금 뭐하자는 겁니까?
3. (- _ -)  (  - _ )  (     -)  (       )
4. ...



  
쟈니아빠


오후는 힘듭니다...애들하고 약속이 있어서 ㅡ,.ㅡ
2011-09-16
22:57:45

  
그건일


내일하나요?
2011-09-17
00:09:22

 * 탈퇴       
책읽는잉여

ㄴ 아직요...
일단 3명이라도 모이면 만나서 이야기 좀 나누어 보면서 허세롭게 시작해보려고요..
2011-09-17
00:14:29

  
채소룡


나중에 서울로 이사가 완료되면(다음달 중) 꼭 참석해서 스터디 함께 하고 싶습니다 꾸벅
2011-09-17
02:24:40

  
동양시대


C++에 대해서 어느정도 알아야 참석할 수 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2011-09-17
13:41:18

  
컴맹


부럽네요. 전 일이 많아서 도저히 시간이...
퇴근하고 싶어요~ T_T

2011-09-17
14:51:38

 * 탈퇴       
책읽는잉여

@동양시대, 기본적인 언어 문법사항을 읽어내는데 무리가 없으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2011-09-17
15:47:48

  
컴맹


휴~ 전이젠 퇴근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2011-09-17
15:50:16

 * 탈퇴       
책읽는잉여

@컴맹, 들어가세요.. ㅠ.ㅡ

2011-09-17
16:55:44

  
컴맹


@책읽는잉여
다시 회사로 소환당했네요.T_T
뭐..그래도 자료 확인만 하고 가는거라서 그리 긴시간이 걸리지는 않을듯..T_T

2011-09-17
23:48:15

  
동양시대


@책읽는 잉여, 아..그러면 자격요건에는 들어갈 수 있겠군요. 제가 스터디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만약 시작하게 되면 언제쯤 부터 시작을 하게 되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시간도..
2011-09-18
19:51:17

  
포인트


Effective XXX , Exceptional XXX... 요거 괜찮네요 ㅎㅎㅎ
2011-09-19
12:39:39

 * 탈퇴       
노코드

메이저 코딩 시험은 대부분 알고리즘 아닌가요?

Programming Challenges
스티븐 스키에나,미구엘 레비야 공저/서환수

이걸 하는게 좋겠어요~~
최근 테스트에서 털려봐서 말하는건 아닙니다.
2011-09-20
14:32:32

  
포인트


@노코드님...
이거 어렵지 않나요???
2011-09-20
14:39:28

 * 탈퇴       
노코드

ㄴ 당연히 어렵죠 ;;;

근데 제가 생각에는 저기 있는 문제가 플머 괴로우라고 장난으로 만든 문제는 아니라고 봅니다.
뇌가 요가하는 느낌이랄까 =ㅅ=ㅋ

근데 저런거 못하면 중/고급 플머 못해요 !!
남들 못하는걸 해야 살아남죠~~
2011-09-20
15:04:26

 * 탈퇴       
책읽는잉여

@포인트,노코드,동양시대
저 프로그래밍 챌린지 해볼까요? @~@a
2011-09-20
15:21:18

  
포인트


@책읽는잉여님...
저는 찬성이요... 
2011-09-20
15:31:50

 * 탈퇴       
책읽는잉여

ㄴ@~@d 예~
2011-09-20
16:23:44

 * 탈퇴       
노코드

응..??
의견이 이렇게 잘 수렴되리라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ㅂ=
큰일났다 ㅋㅋ
2011-09-20
16:27:59

  
동양시대


@책읽는 잉여님
저에게 매우 필요한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저 책은 구입예정인 책이었습니다 )
하지만 제가 프로그래머로서 일하게 된지 얼마 되지 않고
프로그래밍을 시작한것 자체가 얼마 되지 않아 잘 따라 갈 수 있을까 걱정이 될 뿐입니다.
시간만 맞으면 꼭 하겠습니다!!!
2011-09-20
20:04:40

  
zany


경력만 있고 실력은 없는 상태인데.. 참석 가능한가요? 쩝.. 실력부족이라 스스로 한심함을 느끼고 있는상태라ㅠㅠ

2011-09-20
20:38:50

  
포인트


@노코드님...
이 사태를 책임 지셔야함...
프로그래밍 챌린지로 스터디 확정하면...

어느 정도 저희들을 이끌어 주셔야 해요... ㅎㅎㅎ
2011-09-20
20:47:14

  
Alucar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습 불가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9-20
21:34:50

  
게임코디


@노코드님, 이래놓고서 참석 안하시면 대박...

진짜 대박....  우와..  ㅋㅋㅋㅋㅋㅋ
2011-09-21
00:02:23

  
포인트


@노코드님
이렇게 프로그래밍 챌린지로 떡밥 던저놓고
참석 및 응답 안하시면 곤란합니다

... 점점 노코드님 압박모드...
2011-09-21
11:36:43

  
게임코디


메뉴 개설 준비중...

노코드의 프로그래밍 챌린지 스터디 "저런거 못하면 중/고급 플머 못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9-21
11:39:07

  
술취한아저씨


** 작성자(또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11-09-21
11:41:15

  
포인트


이제 게임 코디님 까지 가세~!
가볍게 시작하려던 스터디가 죽자고 커집니다...ㅎㅎㅎ
2011-09-21
17:07:19

  
짱가


저거 책 가지고 있는데.....

나만 그런건지 몬소리인지 못알아 먹고 그냥 책장에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9-21
17:09:03

  
그가말했다


저도 프로그래밍챌린지 집에 있어요 ㅋㅋㅋ 몇장 안넘기고 책장에 고이고이..
2011-09-21
18:35:53

  
채소룡


노코드님 강의 너무 기대됩니다

2011-09-21
20:40:16

  
포인트


노코드 님이 응답을 안하시는 관계로...

Effective XXX , Exceptional XXX 등등 책 중에서 깊은 인상을 받았다거나 하는 부분을

슷허디 해요~!
2011-09-22
10:23:05

 * 탈퇴       
노코드

꺄악 ㅋㅋ

2011-09-22
11:32:24

 * 탈퇴       
책읽는잉여

으음?
2011-09-22
12:14:21

 * 탈퇴       
책읽는잉여

@포인트, 다른 분들도 흥미있어하시고.. 그냥 프로그래밍 챌린지로 가보죠?
2011-09-22
12:18:59



목록보기  |  
SORT :: |  번호순  |  최근댓글  | HIT
27
절판된 책 구합니다...  [9]   
  ABBA
11/10/12 1620
26
Spring 프레임워크 스터디 모집 [마감]  [6]   
  어린호빗곰
11/10/10 1408
25
2011-10-15 SQLTAG 오프라인 스터디.     
  Alucard
11/09/27 1054
24
effective C++ 3판 구해요  [8]   
  어설픈...
11/09/25 1431
23
사람 구해요. DBA.  [33]   
  Alucard
11/09/21 2414
주말 잉여 C++ 스터디 하실분~?  [35]   
 * 탈퇴       책읽는잉여
11/09/16 2504
21
[구인] 게임회사 KOG 리드프로그래머 모집  [9]   
  KOG
11/09/14 2310
20
[구인] 3차원 드레스업 게임과 의상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나갈 분을 ...  [12]   
  래드몽
11/09/09 1965
19
2011-09-10 SQLTAG 스터디 안내.  [7]   
  Alucard
11/09/07 1484
18
GCGC STAFF 자원봉사 모집 (종료)  [15]   
  게임코디
11/09/05 1491
17
오늘 SQL Server 2011 온라인 세미나 합니다.  [9]   
  Alucard
11/09/03 1185
16
9월 10일(토) 유래너스님 환송회  [35]   
  복통
11/09/01 2421
15
서적 번역자를 모십니다. 플래시/플래시모바일/모바일앱  [9]   
  게임코디
11/08/27 1753
14
오늘은 노벅님 생일~  [26]   
  Alucard
11/08/25 1949
13
게임코디분 중에 UDID 인증해주실분 있나요?^^  [5]   
  black_H
11/08/01 1502
12
소셜데이팅(www.i-um.net)에서 개발자 분을 모십니다  [23]   
  날다
11/07/28 2392
11
자.. 오늘 도쿄벙개(인원제한)  [30]   
  복통
11/07/20 1565
10
오늘(21일) 치맥 모임 관련  [41]   
  Alucard
11/07/20 1892
9
게임코디 치맥정모 & 머니클립 증정 (21일 목)  [40]   
  게임코디
11/07/18 2016
8
대구 게임 업체 (현역 및 보충역) 병특 자리 있습니다 !!(면접시 KTX 왕복...  [37]   
 * 탈퇴       멸치잡이업체
11/07/07 2819
7
도쿄 벙개 참석 하실분!? 오늘입니다 ㅋㅋ  [18]   
  kstyner
11/07/06 1493
6
[책구했습니다] 게임 프로그래머에게 배우는 게임 개발 테크닉  [5]   
  썬플라워
11/07/06 1964
5
겜코님께서 사주시는 드립커피 드실분?  [5]   
  그런거없음
11/07/05 1351
4
책 구합니다~  [4]   
 * 탈퇴       일반인
11/07/05 1232
3
GCSB  [10]   
  Alucard
11/07/05 1135
2
절판된 Graphic User Interface 책 구합니다~  [2]   
  임잉여
11/07/04 1040
1
토요일 저녁인데 심심해요,  [6]   
  게임코디
11/07/02 1165


목록보기  |   이전페이지  |   [이전 10개] [1]..[11][12][13][14] 15



게임코디 GAMECODI , 게임 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게임코디 소개     |      크라우드펀딩 후원자     |      관리실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