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코디 게임코디 연구소 GCGC 프로카데미 교육센터   회원가입 회원등급 실무자 인증 공지사항 RSS
게임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베타게시판 :   지금은 개발중  |             |   무리수 건의함  |  이미지 HDD  |
게임개발자 실시간 만담
   로그인이 안돼요 자동 로그인


새로운 댓글
  안녕 ~ 게임코디 ㅋㅋ
  막아야 하는데 귀찮아...
  답글은 달고 봅니다 ㅋ...
  ㅋㅋㅋㅋㅋㅋ 이러지 ...
  이러지 마십쇼 아직 작...
  아 포인트는 어제 19시...
  두구두구두구두구....
  오!
  누군가 전염병주식회사...
  앗 아앗...
  16200원
  삼성전자우KODEX200KO...
  오오 마토찡의 게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코스피 1680찍고 말...
  2019버전이긴 한데, ...
  흠... 과연
  올해만 버티시고5기가/...
  호우 감사함돠
  답변들 감사합니다. dl...
  .....
  비쥬얼이 재미있어보이...
  글로벌 판데믹으로 변...
  해외 직구 배송비 포함...
  ㅎㅎ 그런가요? 감사합...
  아... 사놓을걸...미...
  저도 유투브 보다가 이...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
  외부로부터 의도하지 ...
  쩐이 없는거 같어요총...

# 여기는 읽기 전용의 구 '게임코디 1st' 입니다

# 우리는 이제 게임코디 2nd 로 갑니다. https://gamecodi.com

게임 프로그래머의 만담은 새로운 '게임코디 2nd' 에서 진행됩니다.

구인만물상 파티구함 - 무엇이든 함께 할 사람을 찾으신다면...

Loading...
[구인] SPRING에서 Unity3D 게임 개발자분을 찾습니다.
  선후 
작성 : 2016-06-23 18:07:00    |    조회 : 2,125
    6       
  

(게임코디 기본양식)
1. 회사명 : (주)토스트 -> 게임 출시 이름 SPRING (이유는 저희가 토스트라는 게임 회사명을 NAVER 한게임보다 몇년전에 썻지만 제가 개인이라 돈이 아쉬워서 상표권 등록안했는데 한게임에서 상표권 등록하더니 사용하지말라고 해서 게임 출시 이름은 SPRING으로 하고 있습니다.)
2. 근무 지역 : 대구
3. 근무 방법 : 정시출근 ~ 정시퇴근
4. 구체적인 업무 : 아래에 적겠습니다.
5. 모집기간 : 지금부터 한달이내 정도
6. 연락 및 이력서 : 
-> HP : 문현성 - 010 2048 2070
   E-mail : hyuns0623@naver.com
  
                    
---- 본 내용입니다. ---------------------------------------------------------------------------------------

안녕하세요 선후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해외 게임 퍼블리셔와 계약 체결이 되고
게임 개발 자금도 또 확보하였습니다.

그래서 
현재 개발중인 2D 몬스터 육성 RPG 게임 개발 속도와
안정적인 게임 개발을 위해서
함께 개발 할 수 있는
능력있는 클라이언트 게임 개발자분을 찾고 있습니다^^


< 개발기반 >
1. Unity3D 로 게임 개발
2. NGUI, SmoothMoves 에셋 활용


< 목표 >
1. 현재 개발하고 있는 게임의 추가 업데이트
2. 신규 몬스터 캐릭터 추가
3. 기존게임에서 완전 갈아 업거나 하는 것 은 없습니다.
-> 기획과 테스트로 많은 부분 안정화 되어 있습니다.
-> 제가 직접 거의 대부분 통제 할 수 있기 때문에 협업하기 편하실 것 입니다.


< 환경 >
1. 위치 : 
사무실은 조용하고 시원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 하는 환경 자체는 편하고 조용합니다. 
지하철과 걸어서 2~3번 거리지만 대로변 에서 한 블럭 더 들어간 골목에 있어서 조용합니다.

2, 컴퓨터 : 
사용하실 컴퓨터는
맥북프로레티나 or iMAC 선택하시면 됩니다. (모니터 개수는 요청하시면 3대까지는 셋팅 가능합니다)
키보드는 리얼포스나 리버터치중에 선택하시고 마우스는 MX518이나 G1같은 마우스들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필요한 기기가 있으시면 요청하시면 최대한 구비해 드리겠습니다.

3. 근무시간 :
일은 아침에 제때 오시고
저녁에 제때 가시면 됩니다.
야근을 하시겠다면 말리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피곤해 하실 것이면 제 때 퇴근을 요청드립니다.)

4. 기타
추가 식비나 음료는 필요한만큼 서로 이야기해서 구비합니다.


< 안되는 것 >
1. 근무중 수면 안됩니다. (꼭 필요한 상황이면 유도리 있게 알아서 평균 개발시간을 맞춰주세요)
2. 화장실에서 2~3시간 이용 안됩니다.
3. 담배 안됩니다.(난감하네요)
4. 이제부터 제대로 일해봅시다 라는 말을 들으시고 저에대한 증오나 분노나 화를 내시면 안됩니다.


궁금한 점이나
커피한잔 하시고 싶으시면 연락주세요^^

문현성 <- 010 2048 2070 입니다.





  
화룡점정


          좋은 결과 나오셨군요. 축하드립니다.
2016-06-24
09:41:24

  
아이덴


담배는 왜 안되는건가요?? 
2016-06-24
10:01:55

 * 탈퇴       
정환나라

ㄴ 사무실 내에서겠죠 아마
2016-06-24
10:03:06

  
선후


@화룔점정 감사합니다.^^
2016-06-24
10:03:45

  
세레스


오 선후님 좋은 성과를 내셨군요!
좋은 분들 만나시길 바랍니다~

(아 나도 유니티맨들 모셔야 하는데 ㅜ.ㅜ/)

2016-06-24
10:04:31

  
선후


@아이덴 네 사무실 내에서요^^
2016-06-24
10:04:43

  
선후


@세레스
감사합니다. 운이 좋았네요.^^
2016-06-24
10:05:14

  
black_H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2016-06-24
10:09:02

  
아이덴


선후@ 역시 사무실이였군요!!
2016-06-24
10:16:39

  
컴맹


아쉽네요~
상표권 등록했으면 좋았을텐데..
대박나세요~~^^
2016-06-24
10:23:28

  
선후


@black_h 님 빨리오셔야죠!
2016-06-24
10:36:37

  
선후


@컴맹 네 아쉽네여 정말 기발했다고 생각했는데
2016-06-24
10:37:20

  
black_H


@선후
ㅋㅋㅋ 대구라 안돼요 너무 멀단 말이에요!!
2016-06-24
10:40:32

  
선후


@black_h 어서오시죠 와서 지내시면 생각이 바뀌실거에요!
2016-06-24
10:44:00

 * 탈퇴       
paemato

와 축하드립니다.
대구분 많으시네요.(대구출신임다 ㅎㅎ)
2016-06-24
10:54:38

  
black_H


@선후님
마음은 가고싶지만... 여러 물리적/환경적 제약이... ㅠㅠ
그리고 저 유니티는 실무에서 써본적 없어욤 ㅋ
2016-06-24
11:07:17

  
선후


@black_h 능력자는 배우시면 되죠 그런데 물리적/환경적인게 문제군요 ㅠㅠ
2016-06-24
11:19:48

  
선후


@paemato 님도 다시 대구로와서 같이 겜만듭시다!
2016-06-24
11:20:16

 * 탈퇴       
paemato

@선후
회사도 일본, 여친도 일본이라.. ㅠㅠ
2016-06-24
11:51:23

  
선후


@paemato 이런 게임계의 대국 일본에 좋네요 ㅎㅎ
거기다가 일본여자친구가 그렇게 사랑스럽다던데 부럽네요 ㅎㅎ
2016-06-24
12:02:37

 * 탈퇴       
뿌요뿌요

결국 투자 받으셧군요 ~ 축하 드립니다
2016-06-24
13:07:48

  
선후


@뿌요뿌요 감사합니다^^ 운이 잘 따라 주었던 것 같습니다.
2016-06-24
13:37:01

  
겅부


우와! 선후님 축하드려요! 꼭 성공하세요~ㅎ
2016-06-24
14:29:34

  
선후


지원군이 필요한데 지원군을 찾을 수가 없어요 도와주세요 ㅠㅠ
2016-06-24
14:39:32

  
tinywolf


홧팅!
2016-06-24
15:47:53

  
구떽


화이팅 입니다!!
2016-06-24
16:18:31

  
선후


@tinywolf 님 감사합니다 +0+
2016-06-24
18:49:16

  
선후


@구뗵 님도 감사해요 오늘 못 뵈어서 죄송해요 제가 오늘 생일이라 선약이 흑 ㅠㅠ
2016-06-24
18:50:05

 * 탈퇴       
paemato

@선후 네 전혀 다릅니다. ㅎㅎㅎㅎㅎ
2016-06-24
19:13:09

  
바하무트


축하드려요~~~ ^^ 좋은일도, 생일도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2016-06-24
19:22:32

  
선후


@paemato ㅎㅎㅎ... ㅠㅠ 전....
2016-06-24
19:29:44

  
선후


@바하무트 더블 축하 감사합니다^^
2016-06-24
19:30:06

 * 탈퇴       
paemato

@선후
ㅎㅎ 일본으로 이사오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얼마든지 소개를...
저희 회사 별명이 결혼정보회사입니다.

게임회사인데 여직원 비율이 50%를 넘거든요.
여성향 게임이라...
2016-06-28
11:08:12

  
선후


@paemato 짐싸야겠네요!

 1   
2016-06-28
13:57:33
  
늅늅이


@paemato 짐싸야겠네요! (1)
 1   
2016-06-29
13:28:09
  
저겨


@paemato 짐싸야겠네요! (2)

@선후 축하드립니다!! ^^
2016-07-05
08:08:07

  
선후


@저겨 넹? 무엇을 축하드린다는 것 이신가용? ㅎㅎ
2016-07-16
02:22:54

  
저겨


@선후 위에 투자 받으셨다길래 축하드린다고 한건데 너무 뒷북이었나요? ㅋㅋㅋ
2016-07-18
22:56:15

  
선후


@저겨 아하! 감사합니다 ㅎㅎ

2016-07-18
23:06:34



목록보기  |  
SORT :: |  번호순  |  최근댓글  | HIT
377
소셜데이팅(www.i-um.net)에서 개발자 분을 모십니다  [23]   
  날다
11/07/28 2232
376
[구인] 모그패밀리게임즈 - 모바일 게임 클라, 서버 개발자 모집  [7]   
  모기
16/10/22 2229
375
[구인] 모바일 클라이언트/서버 프로그래머 모십니다.  [4]   
  디에이게임즈
15/06/22 2229
374
[대구]게임 스타트업에서 임원급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를 모십니다.  [18]   
  실천스튜디오
14/07/21 2228
373
정자동 낮술파티 구함 (19일 일요일. 현재 16:25분)  [9]   
  Alucard
15/07/19 2226
372
[구인] 저희 Gamera Networks 에서 함께 할 동료를 모십니다. (수...  [11]   
  에트루리안
14/09/30 2222
371
[KOG] 그랜드체이스팀에서 전 개발 부문 모집합니다.  [14]   
  KOG
17/11/08 2215
370
[구인] 사쿠라 대전 모바일, unity 사용 가능 하신 시니어급 클라 모십...  [4]   
  네오데스
14/05/16 2215
369
[구인] 코스모넷에서 프로그래머 (클라이언트 / 서버) 구합니다.  [1]   
  북악야생마
16/03/28 2214
368
[구인] 넷텐션에서 네트워크서버엔진 개발자를 모십니다.  [9]   
  엽기스텝
16/02/17 2210
367
[구인마감]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비긴즈> 프로그래머를 모집합...  [11]   
  xlgames_recruit
16/09/13 2205
366
[구인]캐주얼 카지노게임 스튜디오인 그램퍼스에서 인재를 찾습니다.  [6]   
  랜스
15/04/06 2204
365
[구인] 엑스엘게임즈 모바일본부_Saga스튜디오에서 프로그래머를 모집합니...     
  xlgames_recruit
15/04/14 2201
364
[친구 구해요] 저는 게임 서버와 윈도우 툴을 만들줄은 압니다.  [18]   
  댄디윙
15/03/04 2200
363
NHN NEXT 전임/겸직/시간제 교수초빙 (수시모집  [24]   
  게임코디
12/11/14 2198
362
NHN Entertainment 경력 공채  [4]   
  락의유령
18/04/19 2195
361
[모집]정자역에서 유니티 과외(스터디) 받으실 분 모집합니다(유니티/TA)  [5]   
  쌍둥이
19/02/01 2178
360
[마감] [구인] "용사는 진행중 2" 클라이언트 담당자분 모십니다.  [9]   
  천몽
16/12/08 2166
359
[구인완료] 엑스엘게임즈_달빛조각사 모바일 프로그래머 모집합니다.  [2]   
  xlgames_recruit
17/09/11 2158
358
[구인] 스팀과 콘솔을 목표로 한 신규 프로젝트 메인 프로그래머  [6]   
  천몽
18/02/21 2156
357
-글삭제-  [7]   
  보라보라보라
14/01/21 2155
356
[구인마감] 엑스엘게임즈 <달빛조각사> 서버/클라이언트 프로그래...  [2]   
  xlgames_recruit
16/10/17 2144
355
[구인] 서버 운영/개발 담당자 모십니다  [5]   
  개념오크
15/10/30 2142
354
[구인] 게임회사 KOG 리드프로그래머 모집  [9]   
  KOG
11/09/14 2137
353
[구인] EA SPEARHEAD & QA 신입/경력 수시 채용  [21]   
  eakorea1
16/10/28 2136
352
도담 시스템스 [프로그래머 모집]  [5]   
  stayner
14/08/11 2129
351
[카카오페이 개발자 경력공채 - 2017년 하반기]     
  카카오페이
17/07/24 2127
350
[구인] 교육 컨텐츠 스타트업 WICEAN에서 개발자, 디자이너를 모십니다....  [12]   
  세레스
14/10/28 2127
349
[확인] 일본에 계신분들  [17]   
  알까기명인
14/04/16 2126
[구인] SPRING에서 Unity3D 게임 개발자분을 찾습니다.  [39]   
  선후
16/06/23 2125
347
——.  [11]   
  black_H
12/07/13 2124
346
인디게임 개발하는 분들을 찾습니다.     
  나범
18/04/22 2120
345
팔라독 개발사 '페이즈캣'에서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를 모집합니다.  [5]   
  ProgC
13/08/20 2119
344
[과외] 언리얼 기초 과외합니다.  [4]   
  위스돔
18/02/10 2118
343
팀원 16분 모십니다..  [11]   
  밀로즈
12/10/16 2114


목록보기  |   이전페이지  |   다음페이지  |   [1][2][3][4] 5 [6][7][8][9][10]..[15] [다음 10개]



게임코디 GAMECODI , 게임 프로그래머 만담 커뮤니티

게임코디 소개     |      크라우드펀딩 후원자     |      관리실 연락처     |